기사상세페이지

2020 찾아가는 힐링 공감 토크 실시

기사입력 2020.11.25 09: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태안교육지원청, 학교 현장과 공감하고 소통하겠습니다

    [태안교육지원청] 학교 현장과 공감하고 소통하겠습니다!-1.jpg

     

    [태안일보]태안교육지원청(교육장 황인수)은 지난 23.부터 오는12월 11일 3주 동안 ‘2020 찾아가는 힐링 공감 토크’를 진행한다.

     

    태안교육지원청의 정책 방향은 학교 현장에서 출발한다는 모토로 2020년의 한해를 되돌아보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교 현장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관내 초, 중학교 교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시대 공교육의 신뢰구축을 위한 학교 지원 방향 모색, 학교와의 소통과 협력에 기초한 학교업무최적화 추진, 학교 현장의 지지와 공감을 얻는 교육지원청의 혁신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5학교(초4교, 중1교)의 신청을 받아 힐링을 위한 작은 음악 공연을 시작으로 마음을 열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마음을 나누는 소통과 공감의 토크를 진행하는 프로그램1과 23개 학교는 방역키트 선물과 함께 깜짝 방문하는 프로그램2로 나누어 진행한다.

     

    지난 23일 소원초등학교에서 열린 힐링 공감 토크에 참여한 교직원은 “지원청에서 현장의 소리를 듣고자 찾아와 준 점이 좋았고 진정한 교육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 이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황인수 교육장은 “찾아가는 힐링 공감 토크를 통하여 학교와 지원청의 거리를 좁혀 실질적인 학교 지원 방향을 모색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